세계의 아름다운 나무 터널

green35_back.gif

북 아일랜드 '다크 헤지스(The Dark Hedges in Northern Ireland)'

 1750년 스튜어트가에 의해 너도 밤나무길이 조성되기 시작해 숲이 커지면서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된 곳으로, 미드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 더 유명하다.

 

 

독일, 본의 벚꽃길(Street in Bonn, Germany)

 봄의 명소, 독일 본(Bonn)의 헤어슈트라쎄(Heerstraße) 벚꽃길

 

 

일본 기타큐슈, 가와치등원(河內藤園)의 등나무 숲길

 개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1977년에 생겨났다. 등나무 꽃이 늘어진 터널은 80m와 220m 2종류가 있으며, 총 22종류의 등나무 꽃이 만개한다.

 

 

미국, 미시시피 강의 떡갈나무 가로수(Oak Alley along the Mississippi River)

 떡갈나무 사이로 쏟아지는 석양빛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곳이다.

 

 

남아공 프리토리아의 자카란다 가로수(Jacarandas Walk in South Africa)

 남아공의 수도중 하나인 프리토리아에는 남미가 원산지인 자카란다 7만 그루가 심어져, '자카란다의 도시'라고 불릴 정도이다. 남아공은 프리토리아(행정), 블룸폰테인(사법), 케이프타운(입법)으로 수도가 분류되어 있다.

 

 

우크라이나, 사랑의 터널(Tunnel of Love in Ukraine)

 우크라이나 리우네주 클레반(Klevan) 마을 인근에 있는 철로이자 천연기념물.

 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거닐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공간은 인도의 타지마할도 낭만의 도시 파리도 아닌 우크라이나의 작은 마을 클레벤에 위치한 사랑의 터널이다.

 터널 주변을 아치형태로 감싼 울창한 숲속에서 퍼지는 프레쉬한 향기가 모든 연인들을 감미롭게 유혹한다. 

 열차가 운행하며 오랜 세월에 걸쳐 자연적으로 형성된 터널의 길이는 3km이며 연인들이 터널을 걸으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다는 소문이 돌며 데이트 명소로 유명해 졌다고 한다.

 아름다운 녹색터널은 하루에 3회 정도 목재를 수송하는 열차가 운행한다.

 

 

일본, 교토 사가노(嵯峨野)의 대나무 숲길

 헤이안 시대로부터 1000여년 가까이 유명한 사가노의 대나무 숲길.

 

 

미국 오레곤의 단풍나무 숲길(Maple Tunnel in St. Louis, Oregon)

 미국 오레곤 주(州)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단풍나무 숲길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의 가로수 밀림(Rua Goncalo de Carvalho Street)

 브라질 남부의 항구도시 포르투 알레그레에는 1930년대 인근의 독일인들이 식수한 로즈우드 가로수길이 있다.

 현지어로는 '루아 곤칼로 드 카르발류(Rua Goncalo de Carvalho)'라고 한다.

 약 500m 길이에 걸쳐 100개의 로즈우드가 심어져 있으며 7층 건물과 같은 높이의 웅장함을 자랑한다.

 

 

도쿄, 메구로강(目黒川, 메구로가와)의 벚꽃

 

 

네덜란드의 나무터널(Tree Tunnel in Netherlands)

 

 

코스타리카, 프란시스코 알바라도 공원(Parque Francisco Alvarado)

 

 

영국, 할네커 풍차 근처의 샛길

   (The Path Up To the Halnaker Windmill)

 영국 서섹스 주()의 땅의 모양과 터널을 만든 나무들의 모양이 마치 동굴처럼 보이는 나무샛길로 이 길을 지나면 할네커 풍차(Halnaker Windmill)로 이어진다. 동화속이나 판타지 세계에 있을 것 같은 나무터널이다.

 

 

 

스타투어(Star Tour)

☎:(02)723-6360

http://www.startour.pe.kr

블로그 : 스타투어

E-mail: startour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