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신혼여행

빅토리아 피크에서 보석처럼 영롱한 홍콩의 경치를 즐겨 보세요. 뫼벤픽 (Movenpick Marche) 레스토랑이나 카페 데코(Cafe Deco Bar & Grill)의 전망 좋은 자리에 앉아서 서로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윙타이신 사원(Wong Tai Sin Temple)에 방문해서 둘만의 미래를 점쳐 보세요. 윙타이신 사원은 결혼을 앞둔 연인들이나 갓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서로의 사랑을 맹세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하기 위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화려하고 신나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아일댄드 샹그리라 호텔의 '시라노(Cyrano Lounge)', 혹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제이제이(JJ's)를 찾아가 보세요. 단, 한 눈 파시는 것은 금물입니다!

 

침사추이 동부 산책로의 '연인의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아름다운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이 산책로는 홍콩사람들에게도 낭만적인 곳으로 잘 알려진 명소랍니다. 항구의 아름다움을 좀더 깊이 느끼고 싶다면,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되는 크루즈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계의 타이포 부근에 위치한 람투센(Lam Tusen)에는 소원 성취목이 있습니다. 진홍색 꽃으로 덮여있는 소원 성취목에 두사람의 사랑이 영원하기를 빌어보세요.

 

홍콩섬을 동서로 가로지르며 운행하는 고풍 전차를 타고 칵테일을 즐기며 시내 전경을 구경해 보세요. 구룡에서라면 네온불빛으로 휘향찬란한 나단 로드(Nathan Rd.)를 지나가는 무개 버스투어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야시장은 홍콩의 진수를 만끽하고 싶다면 꼭 들러야 할 곳 중의 하나! 추억의 기념품이나 가까운 분들을 위한 자그마한 선물을 구입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노점에서 파는 시장 음식을 맛보시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황홀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리젠트 호텔 라운지나 페닌슐라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 '펠릭스(Felix)'가 제격, 홍콩섬과 빅토리아항의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레몬이 가득 담긴 티를 음미하면서 사랑의 밀어를 속삭여 보세요.

 

 

홍콩섬의 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화 '모정'의 촬영지이기도 한 리펄스 베이(Repulse Bay)는 신혼여행객이라면 꼭 한 번 들러 봐야 할 명소. 아름다운 해변에서 해수욕이나 일광욕을 즐길 수도 있으며, 근처의 리펄스 베이 아케이드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겨셔도 좋습니다.

 

생음악이 연주되며, 다양한 계층을 위한 흥겨운 음악과 춤이 있어 언제나 즐거운 곳 하드락 카페(Hard Rock Cafe).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홍콩 속의 미국 여행을 떠나보세요.

 

독특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테마 레스토랑 이고르(Igor's)가 적격! 기괴한 고성의 분위기로 연출된 이고르에서는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가 없을 겁니다. 보기에는 좀 으시시하지만 음식의 맛도 일품이랍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바와 레스토랑, 그리고 댄스클럽이 어우러져 있으며, 밤늦도록 세계 각지의 젊은이들이 맥주 한 병을 손에 든 채 담소를 즐기는 자유로운 젊음의 거리 란카위퐁(Lan Kwai Fong)에 가보세요.

 

 

스타투어(Star Tour)

☎:(02)723-6360

http://www.startour.pe.kr

블로그 : 스타투어

E-mail: startour2@naver.com